‘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반려견 구하려고 얼음물에 뛰어들어 화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반려견 구하려고 얼음물에 뛰어들어 화제
  • 최민희 인턴기자
  • 승인 2021.12.29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Leonardo Di Caprio’(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그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Don’t Look Up’(돈룩업) 촬영 중 얼음물에 뛰어든 그의 반려견을 구하기 구해 주저없이 강가로 뛰어들었다는 에피소드가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었다.

그의 반려견은 허스키 두 마리로, 각각 이다. 그들은 촬영장을 이리저리 다니며 말썽을 일으키다가 한 마리가 얼음물로 갑작스럽게 뛰어들었다. 또 다른 주연 배우인 ‘Jennifer Lawrence’(제니퍼 로렌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얼음물에 들어가 한 마리를 꺼내오는 도중에 나머지 한 마리가 뛰어들었다고 말했다. 영화의 감독 ‘Adam Mckay’(아담 맥케이)는 촬영장 상황이 토네이도와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샀다.

▲ 사진 = Pinterest

영화 돈룩업은 개봉 전부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를 포함해 아리아나 그란데’, ‘티모시 살라메’, ‘메릴 스트립’, ‘크리스 에반스등 할리우드 배우들을 총집합시킨 일명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 사진 = IMDb

한 대학원생과 박사가 태양계 내의 궤도를 돌고 있는 혜성이 지구와 충돌하여 곧 지구를 파괴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아냈지만 정부는 이를 무시하고, 주인공들이 이 어마어마한 사실을 대중들에게 직접 알린다는 줄거리를 가진 이 영화는 지난 24일 개봉했으며, 넷플릭스에서 동시 스트리밍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