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아내 경맑음 언급, 아네 왈 "오빠 나 결혼을 하면 아이 다섯을 낳을 거야"
정성호 아내 경맑음 언급, 아네 왈 "오빠 나 결혼을 하면 아이 다섯을 낳을 거야"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2.01.0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동상이몽2' 개그맨 정성호가 아내 경맑음을 공개하며 결혼 전 아내와의 2세 계획을 언급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개그맨 정성호가 부인 경맑음과의 2세 계획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4남매의 아빠 정성호는 "예전에 결혼할 때 아내가 그런 얘기를 했다. '오빠 나 결혼을 하면 아이 다섯을 낳을 거야'라고. 그래서 다복한 가정에서 행복하게 살고 싶구나 생각했다"며 "여성 분들이 출산을 한다는 게 큰 일이지 않냐. 근데 살다보니까 계속 나는 말라가고 옆에 숨 쉬는 식구는 많아지고"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아내가 가장 무서워지는 순간으로 "요즘들어서 아내가 막내하고 하는 대화를 들었다. '여동생이 좋아? 남동생이 좋아?'"라며 "무슨 부락을 이루려고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