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쁨생활건강,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4’ 신규 론칭
미쁨생활건강,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4’ 신규 론칭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1.0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쁨생활건강의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건강식품기업 미쁨생활건강(대표 현지원)이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4’를 신규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데일리 멀티팩4’는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 루테인 등을 한 팩으로 구성, 인체에 도움을 주는 25가지 영양성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올인원 제품이다.

심플팩 패키지 구성으로 편의성을 확보한 ‘데일리 멀티팩4’는 개별 포장을 통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제품의 산화, 산패 등을 미연에 방지하고,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및 품질관리기준을 준수하는 GMP 시설에서 제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 관리 기반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미쁨생활건강 현지원 대표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루테인 등 건강한 삶에 도움을 주는 필수성분만을 패키지로 구성한 데일리 멀티팩4는 각각의 영양제를 별도 구매할 필요 없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특히 개봉과 함께 산패, 산화 등이 진행되는 통 형태의 캐니스터 제품과 달리 각각의 캡슐과 정을 개별 포장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쁨생활건강은 ‘매일매일 건강하고 예쁘게’를 캐치프레이즈로 생녹용, 흙마늘, 흑염소 등 각종 건강즙 등 전통식품을 비롯해 건강주스, 건강젤리 등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2021 한국인기브랜드’ 및 ‘2021 한국브랜드리더’ 등 브랜드 대상 부문 2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미쁨생활건강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4’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