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핍현준, 2억원대 슈퍼카 앞에서 '댄스댄스'…"가성비 최고의 차"
팝핍현준, 2억원대 슈퍼카 앞에서 '댄스댄스'…"가성비 최고의 차"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1.07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댄서 겸 가수 팝핀현준이 자신의 슈퍼카 앞에서 댄스에 열중인 모습을 보였다.

7일 팝핀현준은 "점심 약속 있어서 나가려다 주차장에 서 있는 내 차 보고 갑자기 춤을 추고 싶어졌다. 한 시간째 춤추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팝핀현준은 자신의 집 개인 차고에서 무아지경에 빠진 듯 춤을 추고 있다.

이날 팝핀현준은 2억 원대 슈퍼카 BMW i8의 윙도어를 열고 멋진 콘셉트를 잡으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약속까지 미루며 춤을 추고 있다고 밝힌 팝핀현준은 "춤에 미친 거 맞죠? 아닌가 차에 미쳤나?"라고 덧붙이며 춤에 대한 열정과 진심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한 누리꾼은 "i8 세컨카로 어떤가요? 감성이라던가? 유지 비용 등이요"라고 궁금해하자 팝핍현준은 "이 가격에 이정도 차는 없다고 봅니다. 가성비 최고"라고 직접 댓글을 남겨줘 시선을 모았다.

한편 팝핀현준은 2011년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슈퍼카 애호가로 알려진 그는 몇몇 방송 프로그램에서 외제 차 다섯 대를 소유 중인 사실이 공개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해당 차량에 접촉사고를 낸 버스 기사에게 별다른 책임을 묻지 않고 돌려낸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