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김은정, 작사가 임광욱과 16일 결혼.... 웨딩 화보 공개
쥬얼리 출신 김은정, 작사가 임광욱과 16일 결혼.... 웨딩 화보 공개
  • 서나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1.1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에 네티즌 놀라... 30대 후반 맞아?

[스타인뉴스 서나은 인턴기자] 쥬얼리 '은정'으로 활동했던 김은정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은정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2년 1월 16일 저의 오랜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하고자 결혼식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녀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말 기사화된 바 있었지만, 그녀가 공식적으로 SNS에서 언급한 것은 처음이다.

김은정은 "저의 결혼 상대는 작곡가 임광욱이며, 8년 동안 저의 옆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또한 "식은 시기에 맞게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은 만큼 사적모임에 조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저희 두 사람의 하나 됨을 멀리서나마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다면 그 마음 감사히 받아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말하며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않고 쥬얼리 김은정에게, 작사가 yorkie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마무리했다.

김은정은 2008년 쥬얼리에 합류해 과거 여러 히트곡과 더불어 많은 인기를 끌었고, 현재는 작사가로 활동 중이다. 

김은정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김은정과 예비 신랑 임광욱의 웨딩 화보를 볼 수 있다. 16일 식을 앞둔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