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이어트 위한 운동, 식품·패션 브랜드 간 협업 화제
새해 다이어트 위한 운동, 식품·패션 브랜드 간 협업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1.11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새해를 맞아 업계에서 새해 결심이 이어질 수 있는 식품·패션 브랜드 간 협업을 선보여 화제다.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새해의 운동 다짐이 꾸준한 습관으로 이어지도록 응원하기 위해 스포츠 패션 브랜드 데상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데상트 X 켈로그 호랑이 기운 스포츠 팩’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슬로건과 비전을 결합해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운동’이라는 컨셉으로 공개됐다. 시리얼, 바, 쉐이크 형태로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즐길 수 있는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일상과 밀접하게 운동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김소영 차장은 “결연하게 세운 새해 건강 목표가 작심삼일이 아닌 ‘작심일년’이 될 수 있도록 스포츠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일상에서 건강하게 먹고 입을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운동 습관을 기르고 새해에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의점 CU는 소소한 목표를 조금씩 달성하며 성취감을 찾는 트렌드를 겨냥해 1월 한달 간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는 ‘딱 3일만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 대상은 다이어트, 물 마시기, 채식, 절주, 근검절약, 화내지 않기 등 누구나 일상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6가지로 이뤄졌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U의 멤버십 앱인 ‘포켓CU’에서 자신이 도전하고 싶은 챌린지를 신청하고 대상 상품을 구매한 후 CU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대상 상품 한 개당 스탬프가 한 개 발급되며 총 3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챌린지 성공으로 인정된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프레시코드가 ‘ㄴr의 己l즈㉦ı절로 돌ㅇrㄱrㅈΓ(나의 리즈 시절로 돌아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2022년 식단 관리 계획을 도와줄 도시락, 샐러드, 닭가슴살, 단백질 제품 등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이마트24는 새해 결심 리스트 중 빠지지 않는 다이어트를 '작심삼일'에 하루만 더 해보고 지속하자는 의미를 담아 1월 한 달간 냉장 가공 닭가슴살, 단백질·프로틴 음료 등 20종을 행사카드로 2개 구매 시 2개를 제공한다. 연초에는 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매출이 증가하는 것을 겨냥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