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흑호랑이의 해 기념 ‘2월 혜택 받아랑’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 흑호랑이의 해 기념 ‘2월 혜택 받아랑’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2.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가 흑호랑이 해를 기념해 ‘2월 혜택 받아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2년 흑호랑이 해를 기념해 천호몰에서 ‘2월 혜택 받아랑’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은 원료를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과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하루활력’ 건강즙 및 스틱형 건강식품, 어린이 전용 제품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속되는 한파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 나이·성별·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호엔케어는 △면역력 관리를 위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보감’ △스테디셀러인 ‘흑염소 프리미엄’ △‘하루활력 흑마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이 행사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이밖에 어린이들을 위해 △맛과 영양을 한 번에 잡은 ‘튼튼쑥쑥 녹용홍삼’ △‘에치에치 배도라지’ 등 키즈즙과 △핵심만 담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데일리코어 비타민C’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몰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일 1회 발급 가능한 총 2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을 지급해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000포인트 적립금을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 시 5만 포인트 천호몰 적립금, 치킨 세트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2022 흑호랑이의 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천호엔케어의 38년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고 새해에도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