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세균아 꼼짝마 핸드워시 50만개 판매 돌파 기념 ‘그린허브향’ 출시
LG생활건강, 세균아 꼼짝마 핸드워시 50만개 판매 돌파 기념 ‘그린허브향’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2.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위생 전문 브랜드 ‘세균아 꼼짝마’(이하 세꼼마)의 핸드워시가 2017년 6월 출시 이후 판매수량 50만개를 돌파하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선함이 가득한 그린허브향을 출시했다.

세꼼마 핸드워시는 99.9%항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효과는 물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4종, 파라벤 6종, 미네랄 오일 등 20가지 성분 무첨가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또 알레르기 유발 성분 25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향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손을 씻으며 포근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파우더향, 상큼한 레몬향의 핸드워시에 이어 부드러우면서도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그린허브’향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이 제품은 2번 이상 펌핑 시 형성되는 3000만개 이상의 쫀득한 미세 거품이 손톱 밑 때까지 꼼꼼하게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초미세먼지 98.2% 제거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쳤다.

또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세라마이드 등 보습 성분 함유한 포뮬러를 적용, 잦은 손 세정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꼼마 마케팅 담당자는 “질병관리본부는 ‘30초 6단계 손 씻기’를 권장한다. 생활 필수품이 된 핸드워시를 사용하는 30초의 시간 동안 봄을 닮은 허브 밭의 상쾌함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