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아이돌 그룹 리더' 만취운전,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으로 밝혀져
'유명 아이돌 그룹 리더' 만취운전,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으로 밝혀져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2.03.07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카라큘라가 공개를 예고했던 '유명 아이돌 그룹 리더' A씨는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으로 밝혀졌다.

앞서 카라큘라는 7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3월 6일 일요일 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유명 남성 아이돌 그룹 리더 A씨가 만취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 됐다"고 주장한 바 있다.

카라큘라에 따르면 문준영은 6일 늦은 밤 서울 강남구 언주로 근처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그러면서 만취 음주운전 적발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카라큘라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언주로 주변에 경찰들이 출동해 있었고, 문준영이 전자담배를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카라큘라는 "이 남성은 일발통행 차도에서 K5 차량을 운전하다가 역주행으로 들어와 롤스로이드 차량에게 비키라고 클락션을 울렸다"면서 "그 후 차에서 내려 '자기가 아는 지인 아니냐'며 내려보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술냄새가 나자 롤스로이드 차량 주인이 음주운전을 의심해 경찰에 신고했다. 이후 강남경찰서에서 경찰관이 출동해 문준영의 음주 측정을 했고, 0.113 농도의 만취 운전에 해당하는 측정 결과가 나왔다.

카라큘라는 앞서 2018년에도 문준영이 음주운전에 적발된 이력이 있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문준영은 1989년생으로 34세다. 지난 2010년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데뷔했다. 그룹에서는 리더를 맡았었다. 2020년 입대했으며 올해 1월 26일 전역했다.

카라큘라는 구독자 30만명의 자동차 전문 유튜버다. 자동차 튜닝, 리뷰 등을 주로 다루며 자동차 관련 사건사고를 다루기도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