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6만 유튜버' 쯔양 "3년 방송 수익, 40억"…김병현 "누나"
'576만 유튜버' 쯔양 "3년 방송 수익, 40억"…김병현 "누나"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3.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김병현이 먹방 유튜버 쯔양의 엄청난 수익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김병헌의 가게를 찾은 57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의 햄버거 먹방이 그려졌다.

이날 쯔양의 끝없는 먹방에 감탄하던 김병현은 그의 수입에 대해 궁금해했다.

김병현은 "조회수가 10억 뷰면 수익이 대략 얼마 정도 되냐"고 물었고, 쯔양은 "조회수 1회당 약 4원~5원 정도"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이에 기계의 힘을 빌려 이를 계산하던 김병현은 엄청난 액수에 깜짝 놀라며 "누나"라고 불러 웃음을 안겼다.

유튜브를 시작한 지 3년 됐다는 쯔양에게 김병헌은 "3년에 40억 원이라니"라면서 입을 다물지 못했다.

쯔양은 메이저리그에서 200억 원 이상의 수입을 올린 김병현에게 "저보다 훨씬 더 많이 버시지 않았느냐"라고 되물었지만 이에 김병형은 "그렇지 않다. 난 11년 동안 해서…내가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었네"라며 개인 방송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쯔양은 많은 누리꾼과 유튜버들 사이에서 '기부 천사'로 불리며 박수를 받는 유튜버다.

구독자 576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최근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