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22 봄 시즌 맞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 및 봄철 아웃도어 신제품 공개
노스페이스, 2022 봄 시즌 맞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 및 봄철 아웃도어 신제품 공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3.2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운영 중인 서울 중구에 있는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5주년을 맞아 편안한 쇼핑과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함께 노스페이스는 봄 시즌 신제품부터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테크티컬 및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오픈 5주년을 맞은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2022 봄 시즌 맞이 새단장에 맞춰, 하이킹·캠핑·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일상까지 아우를 수 있는 봄철 신제품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플랜테리어(Planterior) 콘셉트의 휴식 공간과 함께 리사이클 및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다양한 친환경 제품에서부터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테크티컬 및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지하 1층에선 정통 아웃도어 라인의 의류·신발·용품 및 다양한 특가 상품을, 지상 1층에선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상권의 특성을 살려 시즌 주력 제품과 함께 레터링 서비스가 가능한 ‘커스텀 바(Custom Bar)’를, 지상 2층에선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가족 단위 쇼핑객을 위한 ‘키즈 라인’으로 구성했다. 지상 3층에서는 플랜테리어 콘셉트를 바탕으로 페이즐리 패턴 아이템, 테크티컬 및 프리미엄 컬렉션 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쇼룸과 강릉 보헤미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노스페이스 카페’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봄꽃처럼 화사한 하이킹룩으로 변덕스런 봄 날씨도 미세먼지도 걱정 끝

봄을 맞아 개성 있는 색감과 패턴의 아웃도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가운데, 변덕스러운 봄 날씨로부터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주고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시즌 신상 필수템을 먼저 살펴보자.

‘하이 마운틴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은 제품으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와 도전사 소재를 적용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는 물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 준다.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품인 ‘등산화’는 가벼우면서도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제품을 추천한다. 초경량 카본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소재의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에 무봉제 공법의 경량 갑피(어퍼)와 고어텍스 소재를 더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이번 시즌 주력 풋웨어 신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일상생활 속의 다양한 코디와 매칭이 자연스럽다.

◇트렌디한 페이즐리 아이템으로 캠핑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은 물론이고 캠핑을 비롯한 야외활동에서도 힙한 감성을 포기할 수 없는 ‘트렌드세터’ MZ세대들에게는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유니크한 신상 아이템을 추천한다.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1990 마운틴 재킷’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강렬한 블랙 컬러 블록을 더한 화려한 스타일의 제품으로서, 방수·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 준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는 페이즐리 전판 프린트에 스몰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기본형 맨투맨티다. 편안한 핏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두드러지는 제품으로서 함께 출시된 후드티·조거 팬츠·쇼츠 등을 함께 매칭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뛰어난 수납성의 빅사이즈 백팩인 ‘빅 샷’과 ‘헤리티지 카고백’은 개성 넘치는 소품으로서도 활용할 수 있다.

◇바른생활 루틴이와 헬시트레저족의 건강 관리를 책임질 고기능성 애슬레저룩

겨우내 움추렸던 몸과 마음을 털어버리고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헬시트레저족’에게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애슬레저 아이템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의 상단 배색과 독특한 지구 모양 패턴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특징인 ‘노벨티 달톤 아노락’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시드 테크 트레이닝 재킷’은 치아씨드에서 추출한 리놀렌산(식물성 지방산) 성분을 고분자 물질과 결합해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신체 에너지 순환을 돕는 고기능성 소재에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더해 탄생된 심플한 스타일의 후드 일체형 재킷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고 ‘시드 테크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셋업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시드 테크 레깅스’ 역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신체 에너지 순환을 돕는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했고, 사이드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새 봄을 맞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노스페이스 매장들의 새단장에 맞춰 구매 제품과 가격에 따라 미니 파우치·다회용 신발 주머니·양말 및 강릉 보헤미안 커피 등 내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함께 준비했다”며 “대형 복합매장이자 명동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서 더 많은 분이 노스페이스의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아이템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