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스큐텀, 시그니처 트렌치 코트 완판 이어 여름 시즌 ‘아쿠아 여성 라인 및 골프 라인’ 출시
아쿠아스큐텀, 시그니처 트렌치 코트 완판 이어 여름 시즌 ‘아쿠아 여성 라인 및 골프 라인’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4.14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스큐텀의 아쿠아 여성 라인 린넨 자켓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TBH글로벌(옛 더베이직하우스)은 170년 전통의 영국 클래식 의류 브랜드 아쿠아스큐텀(Aquascutum)과 2월 라이선스 계약 체결 이후 매진을 기록하는 가운데 ‘아쿠아 여성 라인 및 골프 라인’을 출시했다.

올 3월 7일 CJ온스타일과 같은 달 12일 SK스토아를 통해 방송된 ‘시그니처 트렌치 코트’는 브리티시 헤리티지의 가치를 지닌 영국 대표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국내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과 배우 한채아와 함께한 화보가 주목받으며 론칭 이후 완판을 기록했다.

온라인 한정판으로 선보인 고가의 상품도 판매 개시 직후 일부 사이즈를 제외하고 매진됐으며, 골프 라인 스커트는 단 1회 방송으로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이는 가성비를 추구하면서도 차별화한 가치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 및 소재를 중심으로 한 고급화 전략이 통한 것으로 풀이된다. 클래식한 디자인, 좋은 소재, 깔끔한 마감, 세련미 등 기존에 알고 있던 아쿠아스큐텀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상품이라 만족한다는 리뷰가 이어지며, 이를 증명하기도 했다.

아쿠아스큐텀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여성 프렌치 린넨 시리즈 및 골프 기능성 티셔츠’를 출시하며 완판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쿠아 여성 라인은 65년이 넘는 역사를 보유한 이탈리아 원단 그룹 이탈리아 CAFISSI의 프렌치 린넨 100을 소재로 한 ‘린넨 자켓’과 ‘린넨 티어드 원피스’로 선보인다.

세월이 흘러도 영원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영국의 트레디셔널 감성을 녹인 린넨 자켓은 단독 착용만으로 기품 있는 무드를 완성한다. 또 층층이 잡은 풍성한 셔링과 은은한 컬러가 포인트인 린넨 티어드 원피스는 경쾌한 느낌과 페미닌한 무드 연출은 물론, 안감을 넣어 비침이 적어 더운 여름에도 이너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쿠아 골프 라인에서는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여름철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드라이한 터치와 탁월한 흡습 속건이 특징인 고기능성 소재의 ‘썸머 카라 티셔츠’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80년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화섬 전문 그룹 RADICI 그룹의 라딜론 원사, 국내 대한화섬의 고기능성 PQ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 명가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골프 티셔츠를 제안한다.

아쿠아스큐덤의 섬머 시즌 룩 아쿠아 여성 라인 및 골프 라인은 TBH 공식 온라인 몰은 물론 CJ온스타일, SK스토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