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뚱’ 8개월 공백 깨고 ‘쑥맥’으로 컴백한다… 함께하는 짝꿍은 누구?
‘부끄뚱’ 8개월 공백 깨고 ‘쑥맥’으로 컴백한다… 함께하는 짝꿍은 누구?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4.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공개된 '쑥맥' 커밍순 이미지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부끄뚱’ 문세윤이 8개월의 공백을 깨고 신곡으로 돌아온다.

문세윤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 ‘쑥맥’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부끄뚱은 ‘라사장’ 라비와 메시지를 주고 받는 듯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핑크빛 이미지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를 떠올리게 했다.

신곡명 ‘쑥맥’과 함께 ‘2022.04.27.6PM 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공개돼 부끄뚱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신곡 ‘쑥맥’은 낯을 가리는 부끄뚱을 위해 짝궁을 구해왔다는 콘셉트으로 컴백해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부끄뚱 문세윤은 지난해 8월 ‘은근히 낯가려요’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음원 차트에 상위권에 올리는 것은 물론 음악방송 조회수는 유튜브 기준 184만 회를 돌파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데뷔곡 이후 8개월 만에 돌아온 부끄뚱이 어떤 매력으로 대중을 잡을지 이목이 쏠린다.

음악계를 분홍빛으로 물들일 부끄뚱의 신곡 ‘쑥맥’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