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6월 1일 개봉 예정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6월 1일 개봉 예정
  • 유희수 인턴기자
  • 승인 2022.05.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 작

[스타인뉴스 유희수 인턴기자]   1993년 <쥬라기 공원>에서부터 이어온 쥬라기 시리즈가 드디어 마지막 영화를 선보인다. 마지막 시리즈 <쥬라기월드 : 도미니언> 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개봉이 1년 미뤄진 후 드디어 개봉일이 확정 된 것이다.

  <쥬라기 공원>의 트릴로지 시리즈가 끝나고 14년 만인 2015년, 그 후의 이야기를 잇는 <쥬라기 월드>가 발표되었다. <쥬라기 월드> 는 앞 작품들의 명성을 잇듯 전세계적으로 큰 성적을 냈다. 그에 이어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이 발표 되었고, 그 이후의 마침표로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이 계획되었다.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에도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메인 롤을 맡은 크리스 프랫이 출연한다. 또한 쥬라기 공원 1의 주인공인 제프 골드블룸, 샘 닐, 로라 던이 출연하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은 <쥬라기 월드 1>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가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아, 시리즈의 마침표에 있어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몇 십년 간 이어온 쥬라기 시리즈를 사랑해온 관객들은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에 대한 기대감이 클 것으로 보인다.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은 6월 1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