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 의미심장 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아옳이와 이혼 암시?
서주원 의미심장 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아옳이와 이혼 암시?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2.05.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뷰티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의 남편이자 '하트시그널' 출연으로 유명해진 카레이서 서주원이 SNS에 이혼을 암시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11일 서주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라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라고 적었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주원이 저격한 글의 상대가 아내 아옳이가 아닐까라는 추측을 했다. 서주원은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아내 관련 게시물을 모두 삭제한 상태기 때문.

하지만 아옳이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는 서주원과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사진 및 영상이 여전히 남아있는 상태다.

한편 서주원은 지난 2017년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다. 2018년 모델 출신이자 뷰티 유튜버인 아옳이와 연애 중인 사실을 알렸고, 그해 11월 결혼했다. 서주원은 고등학생 때부터 김민영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