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뷰티 예능 '우리의 계절은'.. 김지민·슈화·시미즈 출연
새로운 뷰티 예능 '우리의 계절은'.. 김지민·슈화·시미즈 출연
  • 한예린 인턴기자
  • 승인 2022.05.17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웹 예능 '우리의 계절은' 출연진 (보글보글 스튜디오)
▲ 웹 예능 '우리의 계절은' 출연진 (보글보글 스튜디오)

[스타인뉴스 한예린 인턴기자] 코미디언 김지민, 인터넷 방송인 덕자, (여자)아이들 슈화, 댄서 시미즈, 인터넷 방송인 웅이가 뷰티 예능을 위해 뭉친다.

6월 17일 유튜브 ‘보글보글 스튜디오’ 채널에서 첫 방송될 신규 웹 예능 프로그램 ‘우리의 계절’은 계절마다 어디에서 뭘 하면서 놀아야 할지 고민이었던 사람, 계절이 바뀌어도 매번 같은 자기관리만 고집했던 사람, 셀럽들의 아이템이 궁금했던 사람을 대상으로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신선한 출연진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개그부터 진행, 아름다움까지 완벽한 만능 엔터테이너 코미디언 김지민부터 평소엔 순수한 시골 소녀 같다가 꾸미고 나서는 도도한 서울깍쟁이 같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인터넷 방송인 덕자, 데뷔부터 최근 TOMBOY까지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여자)아이들 슈화, 본업인 댄스 실력부터 뷰티, 패션까지 완벽한 댄서 시미즈,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자 먹방계의 아이돌 인터넷 방송인 웅이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 중인 5인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보글보글 스튜디오의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연진이 공개되었으며 신규 뷰티 웹 예능 ‘우리의 계절은’은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