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아파트, 조식까지 준다고? 미자 "밥을 할 일이 없네. 아파트 조식 최고"
김태현 미자 아파트, 조식까지 준다고? 미자 "밥을 할 일이 없네. 아파트 조식 최고"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2.05.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최근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한 개그우먼 미자가 고급 아파트에서 조식을 먹는 일상을 공유했다.

미자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을 할 일이 없네. 아파트 조식 최고"라는 글과 함께 푸짐한 음식이 담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자, 개그맨 김태현 부부가 먹고 있는 뷔페식 조식이 담겨 있다. 달걀 프라이와 도토리 냉국, 각종 밑반찬, 샐러드 등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보인다. 미자가 '아파트 조식'이라고 소개한 걸로 보아 조식을 제공하는 고급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미자는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용산에 위치한 신혼집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미자는 한강뷰 야경과 초대형 스크린이 있는 집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미자는 배우 장광의 딸로 지난 13일 김태현과 결혼식을 올렸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김태현과의 일상을 공개했고 JTBC 예능프로그램 '딸도둑들'에 출연해 아빠 장광, 남편 김태현과의 일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