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섬세한 프로덕션 제작기 영상 공개
영화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섬세한 프로덕션 제작기 영상 공개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05.2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CJ ENM
사진제공, CJ ENM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영화 '브로커'(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사 집 제작)가 섬세한 프로덕션을 완성하기 위한 제작진들의 열정이 묻어나는 '브로커의 여정'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배급사 CJ ENM은 '브로커의 여정'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다.

공개된 '브로커의 여정' 영상은 촬영에 오롯이 집중하고 있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모습 뒤 펼쳐지는 따스한 풍광으로 시작된다.

포항, 울진, 삼척 등에 이르기까지 국내의 다양한 풍경 속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모습은 다채로운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펼쳐질 영화 속 여정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벽 한편에 새겨진 낙서, 담벼락의 자국 등 장면 하나하나 숨어있는 디테일들은 한층 생생한 현장감을 구현하기 위한 감독과 제작진의 고심을 엿보게 한다.

또한 보다 자연스러운 인물의 표현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하는 홍경표 촬영감독의 모습은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할 따스한 영상미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곡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정재일 음악감독은 각 캐릭터의 감정선을 켜켜이 담아낸  OST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