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해명, 오마이걸 지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이걸 믿는 사람들이 있을까..."
김신영 해명, 오마이걸 지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이걸 믿는 사람들이 있을까..."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2.05.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개그우먼 겸 방송인 김신영이 최근 불거진 오마이걸 지호와의 열애설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2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김신영이 지호와의 루머에 대해 밝혔다.

그는 “단체방에 링크가 많이 왔다. 설마 이걸 믿는 사람들이 있을까 했는데 꽤 많이들 이야기하고 친구들도 링크를 보내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가장 중요한 건, 아니라는 거다. 제가 그런 쪽으로 매력이 있는 줄 몰랐다”라며 “웃음으로 넘기기에는 또 누군가 상처받을 수 있지 않냐. 책임지지 못하는 얘기들이지 않냐. 정말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MBC로 와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동생이랑 어디 나들이 가겠냐. 못 갈 것 같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동생 응원 많이 해달라”라며 “숨길 얘기가 아니다. 성격이 급해서 시원하게 얘기했다. 확실히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한 유튜버는 김신영, 지호가 3년째 같은 팔찌를 차고, 커플링까지 끼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