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아이돌 폭행, 누구?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폭행을 당해 꿈을 접었습니다' 폭로 파장
1세대 아이돌 폭행, 누구?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폭행을 당해 꿈을 접었습니다' 폭로 파장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2.06.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1세대 아이돌 출신 엔터사 대표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게재돼 파장이 일고 있다. 글의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분별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폭행을 당해 꿈을 접었습니다. 사과받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1세대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A씨가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연습생이었다”며 “6년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그 날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린다”고 글을 올렸다.

글쓴이에 따르면, 2016년 2월 18일 소속사 대표와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음악이 올드하다”는 의견을 냈다가 ‘야이 xx년’ 등의 욕설과 함께 오른쪽 뺨 4대, 왼쪽 뺨을 2대 맞았다고 폭로했다. 이후 모자를 벗긴 뒤 정수리를 주먹으로 2대를 더 맞았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6년이나 지난 일이지만 아직도 너무 생생하다. 너무 억울하고 분했지만 두려웠다”며 “대표님의 진정성 있는 사과를 원한다”고 바랐다. 이어 “부디 저 말고 다른 연습생들이 이런 일들로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도 했다.

글쓴이는 연습생 시절 소속사 연습실에서 찍은 단체사진도 추가로 게재했다. 현재 글과 사진에 대한 진위여부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