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월드투어' (여자)아이들, 타임플릭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첫 월드투어' (여자)아이들, 타임플릭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 신희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6.17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타임플릭
사진 제공 : 타임플릭

[스타인뉴스 신희원 인턴기자] 16일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은 인기 그룹 (여자)아이들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임플릭™은 다양한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해 스마트 워치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한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은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샌프란시스코·시애틀·댈러스·휴스턴·시카고·뉴욕·애틀랜타 △칠레 산티아고 △멕시코 멕시코시티·몬테레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필리핀 마닐라 △일본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당 월드 투어의 공식 MD 상품으로 진행된 이번 제품은 올 5월 20~25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5월 27일부터 본 판매(Limited Edition)를 시작했다.

(여자)아이들 특유의 감각적인 로고와 디자인 에셋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워치 및 애플워치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 스트랩 1종과 스트랩에 삽입된 NFC 태그의 히든 링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각 멤버들의 특전 영상 및 멤버별로 디자인된 워치페이스 5종의 멀티미디어 혼합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추가로 한정판 그립톡 및 멤버 전원의 포토 카드 5종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컬래버에디션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숍 ‘CUBEE’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타임플릭 앱을 통해 각 멤버들의 워치페이스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한편 오늘 1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 (여자)아이들은 2500여명의 관객과 대면으로 만났다. 첫 대면콘서트이자 첫 월드투어인 만큼, 멤버들은 팬들과의 소통에 집중하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무대 장인’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