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9세 연하 아내 이은주 따라 제주행…"매일 지쳐" 부부싸움까지
앤디, 9세 연하 아내 이은주 따라 제주행…"매일 지쳐" 부부싸움까지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6.21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동상이몽2' 신화 앤디와 아내 이은주가 신혼생활을 공개한다.

20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는 앤디 이은주가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다.

앤디는 지난 12일 이은주와 결혼식을 올리고, 신화 멤버 중에서는 에릭과 전진에 이어 세 번째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앤디의 아내는 9세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로, 배우 한지민과 닮았다고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두 사람의 연애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드라마 같은 제주에서의 신혼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특히 역대급으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제주 하우스의 모습은 스튜디오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심지어 '깔끔 대장' 서장훈도 인정한 앤디 이은주의 러브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비혼주의였던 앤디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앤디는 연애 당시 갑작스럽게 제주도로 직장을 옮긴 이은주를 따라 제주행을 결정했다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쉽지 않은데", "큰 결심한 거다"라며 직진남(?) 앤디의 추진력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평소 '앤주부', '앤장금'으로 불릴 만큼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는 앤디. 그런 앤디가 제주도로 가 전업주부로서의 삶을 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된다. 심지어 9개월간 혼자서 삼시 세끼를 다 차렸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신화 앤디가 전업주부로 변신하게 된 사연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앤디 이은주는 신혼임에도 불구하고 '1일 1싸움'을 하고 있다며 '동상이몽' 생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급기야 앤디는 이은주에게 "난 매일 지쳐"라고 발언하기도 했다. 시종일관 아슬아슬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 MC들은 단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고.

앤디와 이은주의 신혼생활을 20일 밤 11시10분에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