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초롱∙보미), 싱글 1집 ‘Copycat’ 트랙리스트 공개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초롱∙보미), 싱글 1집 ‘Copycat’ 트랙리스트 공개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6.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에이핑크 초봄(초롱∙보미)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밤 11시 IST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에 에이핑크의 첫 유닛인 ‘초봄(초롱∙보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Copycat’의 트랙리스트를 올렸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Copycat’은 모방하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로, 초봄은 귀여우면서도 짓궂은 흉내쟁이로 변신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발랄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Copycat’은 NCT DREAM,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글로벌 프로듀서 Jurek Reunamaki와 GG Ramirez 등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보아, 동방신기, 소녀시대 등 SM 가수들과 작업해온 조윤경 작사가가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Oscar’, ‘Feel Something’까지 총 3곡이 수록됐으며 ‘Oscrar’는 적재와 모노트리의 GDLO, ‘Feel Something’에는 라이언전이 참여하는 등 화려한 프로듀서 라인업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에이핑크의 첫 유닛 초봄의 첫 싱글 앨범 ‘Copycat’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