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링크' OST 여섯 번째 주자…오늘(12일) 발매
멜로망스, '링크' OST 여섯 번째 주자…오늘(12일) 발매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7.12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모스트콘텐츠)
(사진=어비스컴퍼니, 모스트콘텐츠)

멜로망스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멜로망스가 부른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Part 6. '링크'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으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9화의 키스신 및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뜨거운 발매 문의를 받은 멜로망스의 ‘링크’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차츰 더해지는 악기 구성과 고조되는 오케스트레이션이 계훈(여진구)과 다현(문가영) 사이 링크되어 이어진 마음의 폭을 넓혀나가는 듯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곡이다.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 편곡에 참여한 이번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작가의 협업으로 작업된 메인 러브 테마곡으로 멜로망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계훈(여진구)과 다현(문가영) 사이의 기적 같은 서사를 완벽하게 장식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멜로망스가 참여한 여섯 번째 OST ‘링크’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