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9월 3~4일 단독 콘서트 개최…'아이스 퀸' 출격
효린, 9월 3~4일 단독 콘서트 개최…'아이스 퀸' 출격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7.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린 콘서트 포스터 (사진=브리지)
효린 콘서트 포스터 (사진=브리지)

가수 효린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5일 소속사 브리지에 따르면 효린은 오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효린은 지난 2018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True’와 2019년 소극장 소통형 공연 ‘서서히 어른이 되어간다’로 팬들을 만난 바 있다.

Mnet '퀸덤2'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꽉 찬 무대 장악력을 보여준 효린은 직접 퍼포먼스를 기획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 연출력까지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앞서 효린은 지난 7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iCE’(아이스)를 발매하며 ‘서머퀸’의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NO THANKS’(노 땡스)와 Mnet '퀸덤2'의 파이널 경연곡이자 래퍼 이영지가 함께한 'Waka Boom'(와카 붐)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효린이 직접 프로듀싱했으며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신곡 ‘NO THANKS’(노 땡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22일 500만뷰를 달성했다.

효린은 19일 딩고 '킬링보이스'에 출연해 씨스타로 활동하며 사랑 받았던 곡들과 솔로곡들의 메들리로 가창력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20일에는 씨스타 멤버들(소유, 보라, 다솜)과 함께한 ‘NO THANKS’ 챌린지를 공개해 우정을 과시했으며 더불어 22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600회 특집에서는 씨스타가 5년 만에 완전체로 함께 출연해 대표 히트곡들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현재 효린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NO THANKS’(노 땡스)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관객을 압도할 무대 연출은 물론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힐댄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 개최되는 효린의 콘서트 시간 및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