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새 서바이벌 '아티스탁게임' 유저 대표단 공개
엠넷 새 서바이벌 '아티스탁게임' 유저 대표단 공개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9.22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아티스탁게임
Mnet 아티스탁게임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Mnet(엠넷)의 새 예능프로그램 '아티스탁게임'의 유저 대표단이 공개됐다.

22일, 엠넷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3일 첫방송되는 신규 서바이벌 예능 '아티스탁게임'의 대표 유저단을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선한 콘셉트로, 전세계 시청자들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의 양방향 소통기반 신개념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유저 대표단은 48명의 아티스트가 펼치는 무대를 분석하고 투자 이정표를 제시한다. 기존 서바이벌에서 익히 봐온 심사위원의 성격보다는 시청자 대표로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지켜보고 그들의 매력과 재능을 발견하는 역할을 맡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대표 유저단으로 개리, 김호영, 넉살, 바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에피톤 프로젝트, 갓세븐 제이비, 조정치가 합류함을 알렸다.

폭발적인 가창력에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까지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무대와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볼거리까지 투자 결정이 쉽지 않을 것임을 암시했다. 

가수가 주식이 되는 게임! '아티스탁게임'은 오는 10월 3일(월) 밤 9시 20분 Mnet에서 첫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