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페이지를 열었다"... '오마이걸' 유아 'Selfish' 활동 종료
"첫 페이지를 열었다"... '오마이걸' 유아 'Selfish' 활동 종료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12.02 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가 두 번째 솔로 앨범 'Selfish' 활동을 종료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아는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Selfish'를 발매해 약 2주간의 활동을 지난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마무리했다.

유아는 소속사를 통해 "활동이 끝나 시원섭섭한 느낌이 든다. 첫 번째 솔로 앨범과는 다른 콘셉트이기 때문에 무엇을 보여줄 수 있을까 많이 고민했다. 응원해주신 덕분에 '유아'로서 첫 페이지를 연 것 같다.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WM 측은 "유아는 타이틀곡 '셀피쉬'로 한층 더 힙해진 유아의 에너지를 보여줬다. 유아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으로 변신을 선보이며 주체적인 목소리를 내기 시작한 유아에게 호평이 쏟아졌다"고 밝혔다.

유아는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솔로로서도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와 전 세계 8개 지역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서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최단기간으로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기록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