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 영상 공개
우주소녀 다영,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 영상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2.24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캡쳐본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우주소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 커버 바이 우주소녀 다영(Christmas Cover Medley by 우주소녀 다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3곡이 담겨 있었다. 곡이 바뀔 때마다 영상의 콘셉트와 다영의 보컬이 변한다.

첫 번째 노래인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를 부르면서 다영은 따듯한 난로 앞에 앉아 책을 읽기도 하고 창문 밖을 응시하며 아름다운 음색을 선사했다. 다음 노래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에서는 이전 노래와는 달리 발랄함을 보여줬다.

마지막 곡은 ‘산타클로스 이즈 커밍 투 다운(Santa Claus Is Comin’ to town)’이다. 다영은 빠른 템포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서 미소를 지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다영은 ‘굿 포 유(Good For You, 원곡: 에릭남)’, ‘스테이(STAY, 원곡: The Kid LAROI, Justin Bieber)’ 등의 곡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커버하면서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넓히고 보컬 실력을 드러냈다.

한편, 다영의 소속 그룹인 우주소녀는 내년 1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곤 ‘코드네임:우정(CODENAME:UJUNG)’을 개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