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의 ‘여보세요’→‘멋’ 라이브 음원 9곡 정식 발매
‘피크타임’의 ‘여보세요’→‘멋’ 라이브 음원 9곡 정식 발매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3.02.19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크타임’ 경연 무대를 음원으로도 즐길 수 있다.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피크타임'의 서바이벌 라운드 미션 음원이 발매됐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무대로 경연을 펼친다.

지난 15일 연속 방영된 ‘피크타임’ 1, 2회에서는 23팀과 1인팀들의 ‘서바이벌 라운드’ 미션 무대가 펼쳐졌다. 팀명, 연차, 소속사를 모두 내려놓은 참가팀들은 오직 실력만으로 뜨겁고 치열한 경쟁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의 화려한 무대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모으고 있다.

23팀 다채로운 무대 가운데 팀 2시의 ‘NO MERCY’, 팀 8시의 ‘멋(흥: 興 ver)’, 팀 7시의 ‘여보세요’, 팀 20시의 ‘FEVER’, 팀 1시의 ‘BOOMERANG (부메랑)’, 팀 10시의 ‘BTD (Before The Dawn)’, 팀 12시(킹덤)의 ‘도원경(桃源境)’, 팀 14시의 ‘Never Ever’, 팀 15시의 ‘아름다워(Beautiful)’ 등 총 9곡의 경연곡 라이브가 이번에 음원으로 발매됐다.

‘피크타임’은 라이브 음원을 비롯해 공식 유튜브와 SNS에 23팀의 서바이벌 라운드 미션 무대 풀버전과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는 등 첫 방송 직후부터 시청자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섰다. 이를 통해 ‘피크타임’ 참가팀들의 실력과 매력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질 전망이다.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30분 방송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NOW.를 통해 1차 글로벌 투표와 신곡 매칭 예측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