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솔로 데뷔 첫 미니 앨범 'Truth or Lie' 발매
황민현, 솔로 데뷔 첫 미니 앨범 'Truth or Lie' 발매
  • 오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3.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데뷔한 황민현의 첫 미니 앨범 'Truth or Lie'이 오늘(27일) 발매된다.

앨범명 'Truth or Lie'는 진실 혹은 거짓 게임을 뜻한다. 모두가 몰랐던 황민현의 여러 이면을 표현했고 이 중 어떤 모습이 진실이고 거짓일지는 타인의 시선에 맡긴다. '당신이 믿고 싶은 황민현'으로 바라보면 된다는 의미를 전한다.

타이틀 곡 'Hidden Side'는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를 비롯해 구간별로 미니멀하게 구성된 여러 악기들이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내 안의 수많은 나를 한 번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던지면서 궁극적으로 '당신이 믿고 싶은 나로 바라보면 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빈티지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발라드 곡으로 여러 모습 가운데 어떤 모습의 나로 살지 고민하는 나를 표현한 곡 'Honest', 아프로 쿠반 기반의 핸드 드럼 퍼커션과 심플한 기타 리프의 조화를 이룬 곡으로 여러 단어가 교차하며 완성되는 십자말풀이처럼 다른 사람들의 시선과 수식어로 채워진 나를 산뜻한 분위기로 표현한 곡 'Crossword',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레트로 팝/힙합의 곡 'Perfect Type', '경쾌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설레는 감정을 극대화한 R&B 팝 곡 'Smile', '나를 큐브에 빗대어 표현한 R&B 팝 장르의 곡 'CUBE' 등 총 6곡이 수록되었다.

황민현의 첫 솔로 미니 앨범 'Truth or Lie'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