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피아 2023년 산후관리사 보수교육 진행, 신생아케어 집중 교육
산모피아 2023년 산후관리사 보수교육 진행, 신생아케어 집중 교육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3.11.0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프리미엄 가정방문 산후관리사 파견 전문회사 산모피아(대표 서정환)는 지난달 28일(토) 동작문화복지센터에서 소속 산후관리사들을 대상으로 2023년 산후관리사 보수교육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산모피아에서 매년 진행되는 보수교육은 법정의무교육과 함께 베테랑 강사진이 산후관리사를 대상으로 산후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서비스 현장에서 활동 중인 산후관리사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개선할 점도 안내하면서 전문가로서의 직업의식과 서비스 정신을 고취시킨다.

또한 현장실무 특강을 통해 서비스 수행능력을 강화시키는 매우 중요하고 유익한 과정이다.

산모피아 서정환 대표는 “산모피아의 이미지는 산후관리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서비스 현장에서 임하고 계신 관리사님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얘기이다.”고 인사말을 전하면서 서비스 매뉴얼에 대한 철저한 이행과 함께 산모피아가 전사 차원으로 정해놓은 서비스 수행규칙 준수를 다시한번 강조하고 공유했다.

특히 이번 보수교육은 신생아 케어에 대한 심화과정을 교육 테마로 하여 출산맘의 심리 공감하기, 신생아 수유 및 수면 관리 교육이 오전과 오후 특강으로 구성되어 알차게 진행되었다.

이번 보수교육에 참여한 프리미엄 산후관리사는 “산후관리 관련 업체 중 산모피아는 가장 오랜 노하우를 보유한 곳이기도 하면서 체계적인 모바일 관리시스템을 갖춘 유일한 회사다.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애사심이 커서 장기 근속하는 관리사들도 많은 편이다.

그만큼 서비스 노하우가 풍부하고 따뜻한 인성을 지녔고 마음가짐도 친정엄마 못지않다고 생각한다. 저희들을 믿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명인과 일반인은 물론 다양한 산모들의 후기가 함께하는 산모피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산모피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과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