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수봉문화회관, 팀클라운 ‘경상도 버블 야들아~ 비눗방울 좋아하나’ 공연
인천수봉문화회관, 팀클라운 ‘경상도 버블 야들아~ 비눗방울 좋아하나’ 공연
  • 조원주 기자
  • 승인 2023.11.1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원주 기자]

인천수봉문화회관, 팀클라운 ‘경상도 버블 야들아 비눗방울 좋아하나’ 공연
인천수봉문화회관, 팀클라운 ‘경상도 버블 야들아 비눗방울 좋아하나’ 공연

인천예총이 인천광역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인천수봉문화회관은 12월 22일(금) 오후 7시 30분 회관 소극장에서 팀클라운의 ‘경상도 버블 야들아~ 비눗방울 좋아하나’(이하 경상도 버블)를 무대에 올린다.

경상도 버블은 ‘경상도’를 ‘비눗방울’로 표현한 종합 예술공연이다. 경상도 사투리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친근함과 대체 불가능한 입담, 화려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앞서 지상파, 종편 채널에 여러 차례 소개돼 전국적인 인지도를 쌓았다.

총 50분간 진행되는 공연은 △마임 △저글링 △도구 버블쇼 △관객 체험 △하이라이트 등으로 구성됐다.

공연은 딱딱한 분위기를 깰 오프닝 마임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연 뒤, 저글링 퍼포먼스로 시작을 알린다. 디아볼로, 3볼,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선보이는 저글링은 쉽게 눈을 뗄 수 없다.

이어 본격적인 ‘도구 버블쇼’가 시작된다. 연기를 이용한 비눗방울부터 사람보다 커다란 비눗방울까지 크고 작은 비눗방울의 향연이 이어진다. ‘관객 체험’에서는 관객들이 직접 비눗방울 불어 보거나, 거대한 비눗방울 속에 들어가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대형 비눗방울과 연기 퍼포먼스로 꾸려진 ‘하이라이트’가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

공연 예매(1만원)는 엔티켓 홈페이지 (https://www.enticket.com:469/pfm/sub01_view.html?pfmIng=1&p_idx=3247&p_cate=child)에서 가능하며, 수봉문화회관 관극회원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수봉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 안내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