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신제품 3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19일 진행
한국레노버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신제품 3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19일 진행
  • 조원주 기자
  • 승인 2024.03.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요가 9세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3종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가 ‘요가 9세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3종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가 3월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독자 21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딴트공 말방구 실험실’과 함께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요가 9세대 총 3종으로 △요가 슬림 7i(Yoga Slim 7i) △요가북 9i(Yoga Book 9i) △요가 프로 9i(Yoga Pro 9i)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참여 고객은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요가 프로 9i는 사전예약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요가 9세대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메테오 레이크’ 탑재로 보다 강력한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자랑한다. 포토샵이나 스트리밍, 문서 작업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 시 기존 세대 대비 한층 강화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요가 슬림 7i’는 요가 9세대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가벼운 1.39kg와 14.9mm의 슬림한 디자인 및 밀스펙 인증으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와 인텔 아크(Intel Arc 그래픽) GPU를 장착해 강력하면서도 새로운 PC 경험을 선사한다.

‘요가북 9i’는 세계 최초 2.8K OLED 듀얼 스크린을 탑재한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사용 환경별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 멀티태스킹 생산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가 프로 9i’는 영상, 포토샵 등 각종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최적화된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돌비 비전 기술을 적용한 3.2K 퓨어사이트 프로 터치 디스플레이는 부드러운 화질을 구현한다. 최대 165Hz 주사율, IPS 디스플레이 400니트(nits), DCI-P3 색역을 지원해 생생하고 정확한 색감으로 전문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이번에 출시한 요가 9세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나은 창작 환경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 과실로 발생한 파손의 경우에도 무상 수리를 지원하는 우발적 손상 보장(ADP) 서비스 2년 보장은 물론 전문 엔지니어 고객 지원, 편리한 초기 세팅 등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혜택 또한 2년 동안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근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마담 웹(Madame Web)’ 마우스패드 MD를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26인치 만다리나덕 캐리어(1명), 26만원 상당의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명), 신세계 백화점 5만원 상품권(3명)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마담 웹 영화 티켓(10명)과 도미노피자 기프티콘(3명)을,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요가 슬림 7i는 100만원 초반, 요가북 9i와 요가 프로 9i는 200만원대의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