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는 ‘Google EDLA’ 인증을 받은 자사의 안드로이드(Android) 13 ‘탐보드’ 전자칠판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나운서 김주희와 함께 전자칠판 사용법을 담은 매뉴얼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뉴얼 콘텐츠에는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전자칠판의 외관도부터 공기질 센서 등 다양한 기능의 사용법을 포함해 전자칠판 사용에 대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료를 영상으로 담았다.
김주희 아나운서는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전자칠판은 국내 최초로 32기가 램(RAM)을 내장했기 때문에 곧 사용하게 될 AI 교과서나 콘텐츠들을 빠른 속도로 재생하고 저장할 수 있어 앞으로의 교육 환경에서 더욱 빛을 발휘할 것 같다”고 말했다.
교육 현장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되는 전자칠판은 교사들에게는 수업 자료를 효과적으로 제시하고, 학생들과의 상호작용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학생들은 전자칠판을 통해 디지털 교육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탐투스는 안드로이드 13 전자칠판을 통해 전자칠판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상황을 반영해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탐투스는 에듀테크 전문 기업으로, 최근 신제품 안드로이드 13 전자칠판을 출시하고 75인치부터 86인치, 98인치, 110인치까지 조달 등록함으로써 교육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