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배우 유연석이 트레이닝 웨어를 완벽한 비율로 소화해냈다.
유연석이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의 2018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경기장에서 운동 전 스트레칭을 하고 신발 끈을 고쳐 매는 등의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그는 하얀 피부와 깊이 있는 눈빛, ‘어깨 깡패’다운 넓은 어깨와 우월한 자태로 트레이닝 웨어 패션을 완벽히 소화한 것.
르까프 관계자는 “유연석은 르까프만의 진정성을 표현하는데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 시너지를 통해 보다 역동적이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발산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르까프는 배우 유연석이 지난 10여 년 동안 장르와 캐릭터에 국한되지 않고 영화, 드라마, 뮤지컬은 물론, 사진 작가로서 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와 적합하다 판단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연석은 지난 해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와 뮤지컬 ‘헤드윅’ 등 분야를 넘나드는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았으며, 올해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출연을 확정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