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이달의 소녀'가 1일 새벽,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다섯 번째 솔로 앨범의 주인공 실루엣 사진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공식 SNS에는 '2017. 04. 05 - 이달의 소녀. 봄과 함께 찾아 올 다섯번째 솔로 앨범의 주인공을 기다려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 앨범을 통해 꾸준히 활동했다. 음악 방송에 출연해 대중들에 좀 더 친근히 다가가기도 했고, 팬싸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활동한 '이달의 소녀'는 잠시의 쉴 틈도 없이 바로 다음 소녀를 공개한다.
다섯 번째 실루엣 사진 속에서는 봄 분위기가 물씬 나는 꽃 나무 아래에 손이 보인다.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예쁜 노래를 가지고 올 '다섯 번째' 솔로 앨범의 주인공은 오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아직 솔로 앨범을 내지 않은 다섯 번째 멤버 비비가 다섯 번째 솔로 앨범의 주인공으로 나올지, 혹은 여섯 번째 멤버가 공개되고 비비의 솔로곡은 그 안에 수록될지, 아니면 아예 다른 방법으로 나올지 팬들은 알지 못한다. 과연 따뜻한 봄 분위기를 가져다 줄 곡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팬들에게 설레임을 안겨줄 멤버는 누구일까.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