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첫 미니앨범 ‘LAYERS’ 티저 이미지 공개… 전곡 자작곡
옹성우, 첫 미니앨범 ‘LAYERS’ 티저 이미지 공개… 전곡 자작곡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3.12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옹성우/판타지오 공식 SNS @fantagiogroup)
(사진=옹성우/판타지오 공식 SNS @fantagiogroup)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옹성우가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11일에 공개된 첫 티저 이미지에 이어 두 번째 티저 이미지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옹성우는 몽환적인 눈빛과 조각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감각적인 색의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체크 아우터로 스타일링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자연스럽지만 당당한 눈빛에서 첫 번째 트랙 'GRAVITY'와 더불어 컴백에 대한 자신감이 엿보이는 듯하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에 발매된 디지털 싱글 ‘WE BELONG’(위 빌롱)에 이어 다시 한번 옹성우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다. 지난 싱글을 통해 감성적인 가사와 톡톡 튀는 청량감으로 팬들을 감동 시켰던 그가 이번 컴백 앨범에는 어떤 메시지를 담았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지난 9일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LAYERS' 스케쥴러에 의하면 오는 16일까지 티저 이미지가, 17일에는 앨범 프리뷰가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20일과 23일에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옹성우가 전곡 작사, 작곡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는 오는 3월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