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데뷔이래 첫 1위에 오열...
이달의 소녀, 데뷔이래 첫 1위에 오열...
  • 허수연 인턴기자
  • 승인 2020.03.12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엠카운트다운서 데뷔 후 첫 1위 트로피에 눈물
[사진제공=이달의소녀 인스타그램]
[사진제공=이달의소녀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허수연 인턴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12일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2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달의 소녀는 두 번째 미니앨범 '해사(#)'의 타이틀곡 '쏘 왓 (So What)'으로 데뷔 이래 첫 1위를 하며 멤버들이 눈물을 보였다.

이달의 소녀는 "저희가 데뷔 후 첫 1위라서 너무 떨려요. 오빛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해요 이번에 아쉽게도 하슬이 참여를 못하게 되었는데 하슬이 덕분에 우리가 상을 받게 된 거니까 너무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요" 라고 소감을 전하며 팬들과 주위 동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이달의 소녀의 데뷔 후 첫 1위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달소 너무 축하해" "이제부터 꽃길만 걷자"등의 희망찬 응원과 칭찬을 보내왔다.

이달의 소녀의 두번째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은 세상의 모든 소녀들에게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뜨거운 열정으로 세상에 도전하고 전진하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오늘(12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빅톤' 과 '있지'가 화려한 컴백을 알렸으며 펜타곤, 동키즈, 이우, 예지, 나은&진솔, MCND, 써드아이, 버스터즈, 더블케이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