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사랑을 전해준 아로하를 위한 아스트로의 선물 'ONE&ONLY'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아스트로(ASTRO)의 스페셜 싱글 ‘ONE&ONLY’(원 앤 온리)음반이 오늘(13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ONE&ONLY'는 데뷔 4주년을 맞은 아스트로가 데뷔 후 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으로 아스트로와 함께해준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를 위해 준비한 곡이다.
아스트로의 스페셜 싱글 ‘ONE&ONLY’의 음원은 아스트로의 데뷔일인 2월 23일에 맞춰 지난달 2월 23일에 온라인 선공개 되었으며 팬들을 향한 아스트로의 진심과 고마움을 담은 가사와 더불어 4주년 기념 선물의 의미를 더하며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아스트로 공식 SNS에 업로드 된 앨범 프리뷰 속 아스트로는 댄디함을 더해줄 꽃다발을 소품으로 사용하며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 ‘ONE&ONLY’의 오프라인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한, 멤버들의 개인 SNS와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수시로 업로드 된 앨범 프리뷰 이미지 촬영의 비하인드 컷을 통해 다시 한번 그들의 팬사랑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한편,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관계자는 “팬 분들이 사랑해 주신 아스트로의 스폐셜 싱글 'ONE&ONLY'가 재킷 이미지와 함께 음반으로 발매된다. 아스트로는 올해 스폐셜 싱글을 시작으로 새로운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페셜 싱글 ONE&ONLY‘는 오늘(13일) 각종 음반 구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