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연애 시작과 함께 종영한 리얼:타임:러브 2, 시즌3 기대해도 되나요?
풋풋한 연애 시작과 함께 종영한 리얼:타임:러브 2, 시즌3 기대해도 되나요?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3.1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콬TV(WHYNOT)의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2’가 지난 13일 종영했다.

리얼:타임:러브2’는 진짜 하고 싶어, 사랑! 리얼 러브를 알고 싶은 솔직 18세 예고생들의 웹시트콤으로, 시즌1에서 정해진(이은수)이 누나의 데뷔를 위해 서보나(유지연)의 부탁을 받고, 홍연(박시영)를 유혹해 사귄 사실을 홍연과 문예찬(최현욱)이 알게 되면서 끝이났다.

 

이어 시즌2 에서는 상처를 받은 홍연이 복수를 하기위해 문예찬과 가짜 연애를 시작하지만 진짜 설렘을 느끼게 되면서, 혼란스러워한다. 뒤늦게 홍연에 대한 마음을 깨닫고 다시 시작하고 싶은 해진이 홍연과 예찬의 가짜 연애를 알게되고, 홍연을 협박해 다시 잘해보려 하지만 이미 예찬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홍연을 보면서 마음을 접고, 홍연과 예찬은 가짜연애에서 진짜연애의 시작을 알리며 끝이 났다.

예고생들의 풋풋한 설렘과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리얼:타임:러브2’곧 돌아올게요라는 문구를 남겨 시즌3 제작을 예고하는게 아니냐며, 시즌3를 기다리는 팬들이 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