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MBC 토요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오늘(21일) 방구석 콘서트를 방송한다.

김태호 PD 연출의 ‘놀면 뭐하니?’는 릴레이 카메라부터 시작해 유플래시, 뽕포유, 인생 라면, 유케스트라 등 유재석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새로움을 선사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놀면 뭐하니?’가 이번에는 콘서트를 선보인다.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불가능해진 대중문화 활동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승환, 지코, 혁오, 뮤지컬 <맘마미아>팀, 장범준, 선우정아X새소년, 이자람, AOMG, 뮤지컬 <빨래>팀, 송가인, 잔나비 등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미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유재석, 유희열, 김광민, 이적이 함께 MC를 맡은 만큼 유쾌한 진행이 예상된다.
더불어 이번 방구석 콘서트에서는 유재석X송가인의 콜라보 무대, 놀면 뭐하니 버전의 뮤지컬 <맘마미아> '샘'역에 유재석의 연기, 유재석X이적 듀오의 ‘처진 달팽이’ 무대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무대와 뮤지컬 <맘마이아>팀의 ‘Dancing Queen’, 지코의 ‘아무 노래’, 선우정아X새소년의 ‘비온다&긴 꿈’, 이승환의 ‘슈퍼히어로’,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Love Affair’ 선공개 직캠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MBC 토요 예능 ‘놀면 뭐하니?’의 방구석 콘서트는 오늘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