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이 부른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벅스 실시간차트 1위 등극
조정석이 부른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벅스 실시간차트 1위 등극
  • 김가은 인턴기자
  • 승인 2020.03.27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가은 인턴기자] 배우 조정석이 주요 음원사이트 중 하나인 벅스에서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27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세 번째 OST '아로하'가 공개됐다. 이번 OST는 특별히 배우 조정석이 직접 불러 큰 화제를 모았다.

'아로하'는 공개된 후 벅스 1위를 비롯해 다수의 음원차트에 상위권으로 오르며 조정석의 저력을 보여줬다. 드라마 흥행 뿐 아니라 직접 부른 OST까지 흥행한 것이다. 배우가 참여한 드라마 OST가 실시간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아로하'는 지난 2001년 발표된 혼성그룹 쿨의 대표곡 중 하나로, 달달한 고백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여기에 조정석의 감미로운 음색과 설렘을 자극하는 감정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조정석 표 '아로하'가 탄생했다. 편안하고 달콤한 느낌의 편곡이 앞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로 데뷔해 '그리스', '헤드윅',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 많은 작품에서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 받았던 조정석.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에 이어 가요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온전히 거듭났다. 조정석이 어디서 또 어떻게 자신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노는 것도 공부도 만능인 '인싸 의사' 이익준을 연기하며 유쾌한 매력으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