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김가은 인턴기자] 배우 조정석이 주요 음원사이트 중 하나인 벅스에서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27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세 번째 OST '아로하'가 공개됐다. 이번 OST는 특별히 배우 조정석이 직접 불러 큰 화제를 모았다.
'아로하'는 공개된 후 벅스 1위를 비롯해 다수의 음원차트에 상위권으로 오르며 조정석의 저력을 보여줬다. 드라마 흥행 뿐 아니라 직접 부른 OST까지 흥행한 것이다. 배우가 참여한 드라마 OST가 실시간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아로하'는 지난 2001년 발표된 혼성그룹 쿨의 대표곡 중 하나로, 달달한 고백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여기에 조정석의 감미로운 음색과 설렘을 자극하는 감정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조정석 표 '아로하'가 탄생했다. 편안하고 달콤한 느낌의 편곡이 앞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로 데뷔해 '그리스', '헤드윅',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 많은 작품에서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 받았던 조정석.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에 이어 가요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온전히 거듭났다. 조정석이 어디서 또 어떻게 자신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노는 것도 공부도 만능인 '인싸 의사' 이익준을 연기하며 유쾌한 매력으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