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 공개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TVXQ 최강창민이 4월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로 솔로 데뷔한다.
오늘(31일)부터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다음 달 4, 5일에 걸쳐 뮤비 티저와 트랙리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25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강렬한 주황색과 함께 최강창민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포스터를 통해 3월 31일부터 앨범 발매까지의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트랙리스트는 아직 공개 전이지만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인 ‘Chocolate’을 포함하여 6곡이 수록된다. 이번 타이틀곡 ‘Chocolate’은 동방신기의 히트곡 ‘주문(Mirotic)’의 프로듀서진과 다시 만나 선보이는 곡이다.
최강창민은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한 17년 차 가수로서 팀 내에서 시원한 고음을 맡아 뛰어난 보컬 실력을 검증해 보였다. 같은 팀 멤버 유노윤호가 지난해 6월 미니앨범 ‘True Colors’로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만큼 이번 최강창민의 솔로 앨범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이번 ‘Chocolate’(초콜릿) 앨범을 통해 최강창민의 옴므파탈 매력을 예고하여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강창민의 첫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은 오는 4월 6일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