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실력파 그룹 마마무의 리더 솔라가 첫 솔로 앨범 'SPIT IT OUT'을 발매한다.
오늘 13일 자정 마마무 공식 SNS에는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솔라 1st Solo Album <SPIT IT OUT> '뱉어' COVER 2020.04.23 Thu 6PM(KST)"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강렬한 레드와 주황색의 조합으로 이목을 한 번에 끌고 있다. 그리고 사진 속 솔라는 양갈래 머리를 한 채 큰 링 귀걸이를 끼고 '뱉어'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에 물어 거침없는 포즈를 취했다. 늘 당당하고 자신감 있던 마마무의 무대와 마찬가지로 혼자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솔라는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해 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맡아 탄탄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ellow Flower'에서는 수록곡 '별 바람 꽃 태양'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가능성도 보였다.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서도 이미 입증된 가창력은 물론이고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솔라 감성'으로 과거 곡들을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는 한 적 있지만 오로지 본인만의 색깔을 담은 솔로 앨범은 데뷔 6년 만에 처음이다. 이에 소속사 RBW 엔터테인먼트는 "솔라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뱉어'를 포함한 SPIT IT OUT은 23일 목요일 오후 6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