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장도연, SBS 신규예능 '박장데소' 공동 MC 발탁...6월 첫 방송
박나래x장도연, SBS 신규예능 '박장데소' 공동 MC 발탁...6월 첫 방송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4.2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SBS 신규예능 '박장데소'의 공동 MC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박나래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사무소'를 뜻하는 '박장데소'는 자칭 연애 고수인 박나래와 장도연이 일반인 커플들의 데이트 고민을 의뢰받고 커플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 코스를 추천하는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14년지기 절친이지만 상반된 연애 스타일을 가진 두 사람은 자신만의 노하우로 커플들의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직접 설계할 예정이다.

특히 양으로 승부하는 자칭 연애고수 박나래와 신중함으로 승부하는 자칭 연애고수 장도연이 각각 설계한 코스 중 어느 코스가 일반인 커플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흥미진진함이 배가되고 있다.

또한, '박장데소'는 직접 발로 뛰는 '출장 데이트 컨설팅'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이러한 독특한 과정에서 두 사람은 요즘 가장 인기 많고 이색적인 놀거리와 핫플레이스를 매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뼈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의 절친 케미는 오는 6월 첫 방송될 SBS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박장데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