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오늘 (24일) KBS ‘뮤직뱅크’에서 지코와의 대결에서 에이핑크가 1위를 차지하였다.
에이핑크는 신곡 '덤더럼'으로 1위를 차지하였다. 1위 수상 소감으로 에이핑크의 리더 초롱은 "항상 어떤 상이든 감사하지만 이번 활동에서 받는 상은 더 뜻깊은 것 같아요. 앞으로 연차에 상관없이 열심히 하는 에이핑크 되겠습니다.” 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출하였다.
또 한 이어서 정은지는 "스태프분들, 판다분들, 에이핑크 부모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에이핑크에게 두 번째 기회가 생긴 것 같아서 요즘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에이핑크의 신곡 '덤더럼'은 미니 9집 'LOOK'의 타이틀곡으로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라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로 담아낸 댄스곡이다.
에이핑크 멤버인 메인 보컬 정은지가 음악프로그램 1위 기념으로 단체 인증샷과 “뮤직뱅크 1위의 주인공, 에이핑크 빵다들 덕분에 받을 수 있는 소중한 상, 역시 우리 판다들이 최고입니다, 커쥣말처럼 행복하고 감동적인 금요일, PANDA들 우리핑크가 많이 많이 사랑해요” 라는 귀여운 맞춤법의 문구와 함께 게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마무 솔라, 갓세븐, 에이프릴, H&D, (여자)아이들, CRAVITY, GOT7, H&D, MCND, Surple, TOO, 임팩트, 진민호, 칸토, 하진 등이 무대를 꾸몄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