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첫 회부터 방송사고, ‘2부는 5월 2일 방영될 예정…’
‘악인전’ 첫 회부터 방송사고, ‘2부는 5월 2일 방영될 예정…’
  • 이주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4.2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주빈 인턴기자] KBS2 새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인 악(樂)인전’이 어제(25) 첫 방송부터 방송 사고로 인해 1부만 방송됐다. 본래 악인전 1부 방송 후 2부가 이어져야 하지만 세상의 모든 다큐가급히 편성되었다. 이날 2부엔 송가인의 출연이 예고되어있어서 시청자들의 원성이 컸다.

 

KBS측은 어제 밤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본래 1부 이후 2부가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미처 후반 작업을 다 마치지 못하여 2부가 방송되지 못했다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악인전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20여 년 만에 음악 프로듀서로 돌아온 이상민, 대중음악사 최고 레전드 송창식, 트로트 퀸 송가인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악인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55분에 방송된다.

 

 

 

KBS 측 입장 전문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

‘악인전’ 제작진입니다.

어제 밤(4월 25일)에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본래 ‘악인전 1부’ 이후 ‘악인전 2부’가 방송이 될 예정이었으나, 미처 후반 작업을 다 마치지 못하여 '2부'가 방송되지 못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첫 방송을 시청해 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어제 방송되지 못한 ‘2부’의 내용은 다음 주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