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news/photo/202004/307704_308505_567.jpg)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그룹 NCT DREAM 새 앨범 'Reload'(리로드) 선 주문량이 50만 장을 돌파하며 컴백 전부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29일 발매되는 새 앨범 'Reload'(리로드)는 이미 지난 28일 기준 선주문 수량 50만 장을 돌파해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Ridin'(라이딩)은 어반 트랩(Urban Trap) 장르로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곡이다. 가사에는 새로운 길을 향해 나아가는 엔시티 드림의 열정과 포부를 담은 만큼 성숙한 매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영상미와 NCT DREAM만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트렌디한 힙합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앨범 수록곡에는 EDM 힙합 장르 곡 'Quiet Down'(콰이어트 다운), 청량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곡 '내게 말해줘 (7 Days)', NCT DREAM 첫사랑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곡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 멤버 제노, 재민이 작사한 '너의 자리 (Puzzle Piece)' 등 총 5곡으로 NCT DR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NCT DREAM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앨범 'Reload'(리로드)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Ridin'(라이딩)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한다.
한편, NCT DREAM은 29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NCT DREAM 채널에서 진행되는 'NCT DREAM의 Ridin' Countdown'(엔시티 드림의 라이딩 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제작 비하인드스토리,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