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X 지코가 부른 ‘더 킹’ OST 오늘(16일) 6시 음원 공개
레드벨벳 웬디 X 지코가 부른 ‘더 킹’ OST 오늘(16일) 6시 음원 공개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5.1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레드벨벳의 웬디가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에 참여했다.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는 지코와 함께 부르는 곡으로 지코와 웬디가 부른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 OST는 15일 방송된 9화에 삽입되어서 사람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는 자이언티를 시작으로, 화사, 김종완, 용주, 하성운, 다비치, 선우정아, 폴킴, 개코, 김나영까지 엄청난 라인업을 자랑했다.

레드벨벳 웬디는 데뷔하기 전 SMROOKIES 시절 때 호소력 짙고 감성적인 보컬로 미미 OST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시작으로 처음 OST에 참여하였다.

그 후 메인보컬답게 호텔 델루나 OST, 진심이 닿다 OST, 뷰티 인사이드 OST, 함부로 애틋하게 OST, 후아유- 학교2015 OST까지 많은 OST에 참여하였다.

지금까지 OST들은 웬디만의 감성적인 보컬을 잘 담아내 표현해 이번 더 킹 OST도 어떤 목소리로 담아냈을지 기대가 된다.

레드벨벳 멤버 웬디와 지코의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는 16일(오늘) 오후 6시 멜론,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더 킹-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