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 9인 9색의 매력을 빛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MORE & MORE’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들은 컬러풀한 숲속에서 신비하고 몽환적인 요정 비주얼을 드러냈다. 마치 백설공주가 살 것 같은 토끼가 뛰어노는 숲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신곡 ‘MORE & MORE’는 JYP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으로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 부터 지난 앨범 ‘Feel Special’ 까지 내는 앨범마다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써의 명성을 보여주고 있다.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트와이스인 만큼 이번 ‘MORE & MORE’를 통해 2020년 여름 가요계를 얼마나 더 뜨겁게 달굴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는 작년 미니 8집 ‘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인 컴백으로 미니 9집 ‘MORE & MORE’은 6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